본문 바로가기
뺙미's 맛부른 레시피♪/다이어트 레시피♪

양파소시지치즈 오트밀 죽 요리 다이어트 레시피

by 뺙미 2021. 10. 15.

양파소시지치즈-오트밀죽-다이어트-레시피

양파소시지치즈 오트밀 죽 요리 다이어트 레시피

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아침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손쉬운 레시피로 양파 소시지 치즈 오트밀 죽 요리입니다. 달달한 양파와 쫄깃하고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,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를 넣어 맛있는 오트밀 죽 레시피로 올려봅니다. 

 

 

필요한 재료

 

닭가슴살 소시지 1/2개, 오트밀 30그램, 무가당 두유 2/3, 슬라이스 치즈 1장, 양파 30그램, 브로콜리 3조각, 파슬리가루 약간, 후춧가루 약간, 하인즈 옐로 머스터드 약간

 

양파소시지치즈-오트밀죽-다이어트-레시피

 

1. 소시지와 양파는 잘게 썰어 오트밀, 무가당 두유와 함께 내열용 그릇에 담고 섞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30초간 가열해 주세요.

 

 

* 기존 디디미니 레시피의 재료인 베이컨 대신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어주었습니다. 베이컨이 있으신 분들은 베이컨을 넣어서 만들면 더 맛있습니다.

 

양파소시지치즈-오트밀죽-다이어트-레시피


2. 가열된 소시지 치즈 오트밀죽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준 뒤 옐로 머스터드, 파슬리 가루를 뿌리고 취향에 따라 브로콜리, 토마토 등을 곁들여 주세요. 

 

 

* 오트밀 죽이 뜨겁게 가열된 상태라서 치즈를 그냥 올려두어도 열기에 녹습니다. 더 녹여서 먹으려면 전자레인지에 넣고 20초간 가열해 주세요.

 

양파소시지치즈-오트밀죽-다이어트-레시피

 

3. 기호에 맞게 스리라차 칠리소스 옐로우 머스터드 소스등을 뿌려주세요.

 

 

 

오늘은 양파소시지치즈 오트밀 죽 요리 다이어트 레시피를 올려보았습니다. 양파, 치즈, 소시지를 넣은 오트밀 죽에 녹아내린 치즈를 섞어 먹으면 꾸덕한 식감과 고소함으로 맛은 기본이고 포만감과 영양까지 챙겨 먹을 수 있는만큼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아침에도 간단하고 맛있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좋을 것 같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ⓒ뺙미<ymhdd>에게 있습니다.

* 무단 재배포 도용을 금지합니다.

* 뺙미♥인스타@hdd.ym 

 

▷다이어트 오트밀 요리 10가지 레시피 - 보러 가기

▷다이어트 오트밀 죽 7가지 레시피 - 보러 가기

▷다이어트 요거트 볼 7가지 레시피 - 보러 가기

▷다이어트 두부 요리 11가지 레시피 - 보러 가기

▷다이어트 토스트 만들기 11가지 - 보러 가기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