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뺙미's 맛부른 레시피♪/다이어트 레시피♪

닭가슴살요리 | 닭고기달걀덮밥 | 다이어트 레시피

by 뺙미 2021. 11. 24.


안녕하세요!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요리하는 헬시어터 뺙미입니다.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일본 가정식의 대표 메뉴인 오야꼬동 요리입니다. 집에 있는 재료로도 언제든지 손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데다가 근 회복을 돕는 닭가슴살 요리로 고단백에 맛까지 보장하는 닭고기 달걀덮밥 만들기 올려봅니다. 


 

닭가슴살 요리 | 닭고기 달걀덮밥 | 다이어트 레시피

`


필요한 재료
곤약잡곡밥 100그램, 완조리 닭가슴살 100그램, 달걀 1개, 양파 50그램, 파 20그램, 올리브유 1/2큰술

양념
간장 1/2 큰술, 굴소스 1/2 큰술, 후춧가루 약간, 에리스리톨 파우더 한 꼬집, 물 8~10스푼


 


1. 닭가슴살과 양파는 길게 썰고 파는 송송 썰어주세요.




2. 달걀은 볼에 넣고 잘 풀어주세요.

 


3.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파를 볶아 파 기름을 낸 후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. 양파가 투명해지면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주세요.




4. 섞어놓은 양념소스를 넣고 양념장이 끓어오르면 불을 줄여주세요.



 

5. 달걀물을 붓고 취향에 맞게 익힌 후 닭가슴살달걀복음을 만들어 주세요.




6. 그릇에 곤약잡곡밥을 담은 뒤 완성한 닭가슴살 달걀 볶음을 덮어서 올린 뒤 파슬리가루, 크러쉬드 레드페퍼 등을 뿌려주세요.


오늘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닭가슴살 요리인 닭고기 달걀덮밥 만들기를 올려보았습니다.

지금까지 저는 요리하는 헬시어터 뺙미였구요~
저는 다음에도 간단하고 건강한 요리, 맛부른 요리 레시피로 함께하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* 본 포스팅의 저작권은 ⓒ뺙미<ymhdd>에게 있습니다.
* 무단 재배포 도용을 금지합니다.
* 뺙미♥인스타@hdd.ym https://www.instagram.com/hdd.ym



댓글